세이프뉴스

지방

아버님 어머님 오래오래 건강하세요..서울 강서구 화곡6동, '어버이날 경로잔치'
9일 오전, 관내 강남교회 5층 대강강, 어르신 등 관계자 300명 참석..성황

  • 최초노출 2019.05.10 00.01 | 최종수정 2019-05-12 오전 8:34:04

지난 9일,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이 효행자(박혜경), 모범 어르신(고정애)을 비롯해 모범단체인 자율방재단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근철 기자.

강서구청(구청장 노현송)은 지난 9일 오전, 강남교회5층 대강당에서 열린 화곡6동(동장 정영익) 주관, 제47회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 관계자를 표창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국회의원, 구의원, 각급 기관 단체, 어르신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을 맞아 어르신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이 행사는 지역 주민자치회, 새마을가족, 바르게 살기, 통진회, 자율방재단, 자율방범대,역마을 봉사단 8개 단체가 준비했다. 어르신 300명에게 갈비탕과 다과회 준비해 효성을 보였다.

예능 동아리 단체가 참석해 축하 위문공연도 했다. 어르신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아 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구 의회(부의장 황동현)는 "어르신들의 여가 공간인 경로당과 복지관 등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어르신 일자리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지원에 힘쓰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9일 오전, 서울 강서지역 예능동아리단체가 어르신을 위한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근철 기자


취재부 이근철 부장기자 qkdghk56@@hanmail.net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