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119

송파의용소방대 종무식 및 박순이지대장 퇴임식
김경유 대원 여성안전리더상 수상

  • 최초노출 2018.12.24 20.01 | 최종수정 2018-12-24 오후 8:16:29


 
송파의용소방대 종무식및박순이지대장 퇴임식(좌로부터 한흥연대장,박순이지대장,차형순예방부장,김양순여성대장)
 송파소방서(서장 이정희)21일 오후33층 회의실에서 송파소방서 의용소방대 송년회 및 의소대 정년퇴임식을 개최했었다.이정희 송파서장은 20년을 한결같이 의용소방대 대원으로 봉사의 선봉에 선 가락지대장 박순이 지대장에게 공로패와 격려를 전하고 함께 퇴직한 예방반장 차형순 대원에게도 노고를 치하했다.

 

이 날 송파소방서의용소방대 차기수 부대장은 소방청장을 수여 하였으며, 최춘모 총무부장은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상을 수여 받았다.

 


좌로부터 한흥연 대장, 차기수 부대장, 최춘모 총무부장, 김명순 여성대장)
 

 비가오나 눈이 오나 송파소방서와 함께하는 의용소방대원중 우수 활동자들에게 봉사상을 의용소방대장인 한흥연 (남성의용소방대)대장 과 김명순(여성의용소방)대장이 전달 했다.


또한 김경유 대원(안전강사 .국민안전진흥원)8회 여성안전리더 강의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여 안전강사로서의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한 해를 돌아보는 의용소방대 활동영상을 보며 감동과 감격을 준 최고의 이벤트는 200여명의 의소대를 담당하며 불철주야 애쓰는 장진철 주임의 개인기 였다.

 


의용소방대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글과 노래로 전달 한 담당 장진철 주임
 

미디어부 조병옥 부장기자 puwoo9@safedaynews.or.kr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