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119

부산 기장소방서 장안119안전센터 의용소방대원 나눔실천
2019년 설명절 맞아~기장소방서 어르신방문

  • 최초노출 2019.02.01 17.50 | 최종수정 2019-02-03 오전 9:57:23


지난달 31일, 부산 기장소방서 예하 '장안119안전센타' 장정환 센터장과 .녀의용소방대장(김호협하혜정)이 관내 독거노인 가정에 격려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김호협글 이경애 기자

 

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우재봉) 기장소방서(서장 김우영) 장안119안전센타(센타장 장정환)는 지난달31일, 관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날 행사는 장안119안전센터장과 직원, 남.녀의용소방대장(김호협하혜정)이 함께 기장군 내 장안읍 좌천마을선암마을을 일일이 방문해 이뤄졌다. 이는 바쁜 일과 속에서도 늘상 '주민과 함께하고 현장에 죽고산다'는 부산 소방정신의 일단으로 비쳐진다. 


또한,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저소득 취약계층 및 홀로 사는 노인을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격려함으로써 나눔과 배려의 가치실현 및 소외감 해소에 기여코자한 결과다.



지난달 31일, 부산 기장소방서 예하 '장안119안전센타' 장정환 센터장과 .녀의용소방대장(김호협하혜정)이 관내 독거노인 가정에 격려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김호협글 이경애 기자

장정환 기장소방서 장안119안전센터장은 ''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분위기를 만들고 앞으로 공직자가 솔선수범해 나눔과 배려하는 사회를 만들기위해 더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장안 119안전센타 직원들과 함께한 김호협, 하혜정 남.녀 의소대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를 함께할수있어 더없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의 안전지킴이 역할과 더불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 대원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취재부 이경애 영남본부장 lke2401@safedaynews.or.kr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