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문화

강남구, 봄부터 가을까지 내 집 앞 세계영화제 개최
- 3~10월 매월 4째 주 금‧토 오후 8시 … 강남씨어터‧일원에코센터‧SRT특설무대‧선정릉 등 -

  • 최초노출 2019.03.27 18.58


 
▲ 내집앞영화제_포스터 (이미지제공@강남구청)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3월부터 10월까지 매월 4째 주 금‧토 오후 8시에 강남씨어터, 일원에코센터, 논현1문화센터, SRT 특설무대, 선정릉 등 관내 9개 장소에서 ‘내 집 앞 세계영화제’를 연다.


구는 주민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도시 전체가 극장인 강남’을 콘셉트로 세계영화 16편을 준비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국가의 영화로 상영 전 전문큐레이터의 해설과 영화 퀴즈, 오픈형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내집앞영화제_리플릿(이미지제공@강남구청)

오는 29일에는 역삼1주민센터 3층 강남씨어터에서 ‘원더’(미국)가, 30일에는 일원에코센터에서 ‘나의 산티아고’(독일)가 상영된다. 상세 일정은 ‘내 집 앞 세계영화제’ 홈페이지(https://www.gangnamfil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관광진흥과(☎02-3423-5535)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해 10월 수서 SRT·양재천 등 6개소에서 열린 ‘내 집 앞 단편영화제’를 통해 유럽 23개국의 단편영화를 소개한 바 있는 강남구 관광진흥과는 “영화를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여가생활과 쉼의 기회를 제공해 ‘힐링도시, 강남’으로의 기반을 다져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조병옥 부장 puwoo9@safedaynews.or.kr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