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공공/정부

강서 의용소방대 임용식.정기교육
2019년 의소대 신입대원 임명장 수여식

  • 최초노출 2019.03.28 23.27 | 최종수정 2019-03-28 오후 11:54:15


의용소방대 임명장 수여식.3월 정기교육(사진 이근철)
금일  강서소방서 (서장 김두일)은 오후 2시 3층 강당에서 상반기 신규 의용소방대 25명에게 임용식 수여와 3의 의 반장에 대해  직위 변경을 했다.
의용소방대는 정기교육일  신규 의용소방대원에 대한 임명장수여 안전교육과  강서소방서 제작한 홍보영상 시청 등 으로 의소대 전문 인명구조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서장은 2018년 겨울철 소방안전 대책 분야에서 자치구 27구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며 쾌거를 느꼈다며 이는 소방서 모든직원과 의소대 여러분들의 노력이라 했다.
대림산업(주)이 기증한 단독경보형 감지기 700개를 기증 받아 생계가 곤란한 어려운 저소득층을 우선적으로 보급하고 어려운 곳을 추천하면 절차에 따라 설치 보급한다고 의소대 담당 소방관이 공지상하을 말했다.
의소대 남성대장 (김지호)은 의용소방대원으로써 갖춰야할 예의와 품행 성실성 정신자세와정기교육 참석 재난 발생시 긴급으로 비상소집해서 소방업무 보조에 최선에 노력을 바란다고 전했다.

의소대 담당 (김기수 주임)은 기본교육 특정소방대상물 현황.소방안전관리자 업무.법률 등 위반시적용법규등. 전문교육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조례 서울시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조례 시행규칙등을 교육하였고, 지난해 활동한 사랑의 연탄배달. 주택용 소방시설 촉진 캠페인등 활동에 대해 연간 계획을 설명했다
(사진 이근철)

취재부 이근철 이근철 qkdghk56@@hanmail.net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