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공공/정부

산림청, 제철 산나물, 임산물전용관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코로나 19 피해 임업인 돕기로 봄맞이 제철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 개최

  • 최초노출 2021.04.10 00.21


네이버쇼핑 안내문(출처'보도자료)
 

 산림청(청장 최병암)은 코로나19로 지역축제 개최 취소, 오프라인 판매량 감소 등 산나물 판로가 막힌 임업인을 돕기 위해 네이버쇼핑과 우체국쇼핑 내 임산물전용관에서 봄맞이 제철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을 추진한다.


이번‘봄맞이 제철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은 지난 5일부터 시작되고 38개 업체에서 두릅, 산마늘 등의 생채 산나물과 장아찌, 건나물 등의 가공품을 모두 판매한다.

온라인 기획전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산나물 구매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리뷰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체국쇼핑 안내문(출처;보도자료)


또한 4월 20일은‘네이버 쇼핑라이브(shoppinglive.naver.com)’에서 특별기획 상품으로 산마늘 장아찌 만들기 꾸러미(산마늘 1kg, 장아찌 소스, 보관용기, 조리법)를 1시간 동안 기존 판매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산림청은 지난 1월 22일 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산림청ㆍ한국임업진흥원ㆍ네이버 주식회사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네이버쇼핑을 통해 ‘임산물전용관’운영, 네이버 콘텐츠를 활용한 임산물 홍보ㆍ마케팅 등에 대해 상호 협의한 바 있다.


최 청장은 “앞으로도 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임업인들의 소득 증대를 위하여 소비촉진 사업을 적극 추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행수 취재본부장 hsk3271@gmail.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