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포토·영상

'국민안전보안관' 2기 육성 교육 성료
비영리법인 국민안전진흥원 심화과정

  • 최초노출 2018.07.18 23.24 | 최종수정 2018-07-22 오전 6:23:53

2018년 7월 14일에 비영리사단법인 국민안전진흥원(주)미래산업정보원 주관으로 약 20여명이 영종도 푸른솔 펜션에서 "국민안전보안과 2기 육성교육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은 불법촬영 장비로 인해서 발생되는 범죄안전에 대한 예방적 이론교육과 실습 활동을 진행하였다. 특별히 본 교육에서는 1기를 수료하신 초급교육 이수자분들도 함께하여 현장에서 직접 불법촬영 장비 탐색을 진행하는 등 매우 유익한 교육 시간을 보내었다. 특별히 범죄예방과 성범죄에 대한 교육에 대해서 前 마포 수사과정을 역임하신 이한익 교수님이 함께 진해애 주셨으며, 前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서 근무하시면서 필적 감정으로 국내 최고의 전문가인 이희일 원장님이 본 과정에 함께 참여하여 향후 협력할 방향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본 "국민안전보안관" 육성 사업을 맞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의 "국민안전진흥원"의 박윤재 이사는 향후 지속적이면서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초급교육 과정을 준비할 예정이며, (주)미래산업정보원의 이제만 본부장을 비롯하여 현장실무형 교수와 초 협력 관계를 통해서 생활범죄 안전을 위한 현장실습을 강화하는 한편, 범죄안전에 대한 사전 예방점검 활동이 가능한 실무형 인재를 육성하여, 경찰청 합동점검, 행정안전부의 성폭력 근절을 위한 범죄안전 예방점검 활동 전문 리더인 "국민안전보안관"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편집국 박윤재 이사 @gmail.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