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사회

국민 사랑꾼 ‘배우 강경준’, 취약계층 여행지원 동참
“단 하루의 여행에도 행복함이 가득할 도시가스 민들레카로“ 응원메세지 전해

  • 최초노출 2019.03.18 18.51


 
▲ 덧마루 2막2장 주자 배우 강경준이 기념촬영 (사진제공@한국도시가스협회 민들레카)
 
- 배우 강경준, 비영리사회복지기관·취약계층 문화여가활성화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2막2장’ 참여
- 장애아동 결연후원 캠페인 재능기부 등 평소 취약계층 나눔에 앞장서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www.mincar.kr)’의 덧마루 2막2장에 배우 강경준씨가 참여했다.


▲ 올뉴 카니발 민들레카차량 (사진제공@한국도시가스협회 민들레카)

민들레카는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11인승 승합차 및 전세버스 무상 대여를 통해 2015년부터 현재까지 7만 9,000여명의 여행을 지원했으며, ‘덧마루 프로젝트’는 연극 무대를 연장해 공연의 배경을 넓혀주는 무대장치 ‘덧마루’의 의미를 담아 사회 각계인사들의 릴레이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 취약계층의 문화여가생활 저변확장을 희망하는 프로젝트다.


2017년 강경준 배우는 국내 장애아동 결연후원 캠페인에 참여하여 장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등 평소 취약계층 나눔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다. 이번 덧마루 프로젝트도 취약계층의 여행 및 나들이 기회가 확대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경준 배우와 함께 한 도시가스 민들레카 덧마루 2막2장은 민들레카 사업소개와  기념액자 전달, 취약계층의 문화여가활성화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강경준 배우는 덧마루 2막2장에 참가한 소감으로 “단 하루의 여행에도 행복함이 가득할 도시가스 민들레카를 응원한다.“고 응원메세지를 전했다.

미디어 조병옥 부장 puwoo9@safedaynews.or.kr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