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사회

인천 서구, 새해맞이 신년음악회 개최 ...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 열려....
2020 인천서구문화재단 더 마스터 시리즈 기획, 문화교류의 장 마련

  • 최초노출 2020.01.08 15.33 | 최종수정 2020-01-08 오후 3:34:23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 1.10 7:30pm 인천서구문화회관 전석 무료,  자료제공 인천시 서구청)


새해를 맞이해‘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가 인천 서구청이 후원하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주관하여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인천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2020년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서구 문화예술인 및 단체 관계자, 기관 관계자, 문화재단과 협력관계 기업, 다문화 가족, 소년소녀가장 등 서구 내 관계자와 문화 소외 계층 등을 일부 초청하여 문화로 교류하는 기회로 삼고자 기획했다.



재단은 시리즈를 통해 앞으로 저명한 예술계의 거장들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더 마스터 시리즈의 첫 번째 순서로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 지휘 경력 30주년을 맞은 지휘자 금난새의 재치 넘치는 친절한 해설로 진행되는 본 음악회는 뉴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로 올해로 탄생 250년을 맞은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제 4번 등 새해를 시작하는 힘차고 드라마틱한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프라노 조선형, 테너 허영훈이 낭만적인 오페라 아리아의 한순간을 연기할 예정이고, 떠오르는 신예 K-클래식의 대표주자인 하모니스트 이윤석이 스페인 톨레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이국적인 곡을 선보이며, 서구립합창단이 귀에 익숙한 노래들을 들려준다. 이외에도 널리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명 교향곡의 일부를 참신한 구성으로 새로이 즐겨볼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인천서구문화회관에서 많은 사람들이 예술적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엔티켓(
www.enticket.com / 1588-2341)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취재부 인동석 인천지역취재본부장 iacn1530@naver.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