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경제

KITAS, 소형 가전 쇼 2020 코엑스 개최
스마트 디바이스 쇼가 열렸다.

  • 최초노출 2020.07.26 02.24 | 최종수정 2020-07-27 오전 9:33:23


코엑스에서 KITAS 소형가전쇼 2020 개최하는 입구
 

모바일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제조사 씨앤에 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가 지난 23~25일까지 코엑스에서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20(KITAS X 소형가전쇼 2020)’가 개최됐다.


코엑스 C3, 4홀에서 열린 행사에서 씨앤에스파워는 수입, 유통 제품인 글로벌 브랜드 에너자이저(Energizer) 보조 배터리 및 관련 제품, 아이러브(iLuv) 음향 기기 및 사물인터넷(IoT) 관련 제품과 자체 생산하는 모바일 액 세시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 제품을 선보였다.

배터리와 충전기를 하나로 묶은 신개념 충전 스테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New 21 Community CO.,Ltd 부스 모습


소형 가전 쇼라는 취지에 맞게 다양한 생활가전 및 소형 가전제품도 전시했다.

씨앤에스파워는 에너자이저의 인기상품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 QE10007PQS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선보일 신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2만 mAh 대용량 무선 보조 배터리,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와 충전기를 하나로 묶어 편리함을 더한 신개념 충전 스테이션 등이 국내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스마트폰 거치대및 무선충전기, 화면 확대등 신제품


아이 러브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TWS) ‘버블건에 어 TWS’의 4가지 컬러를 직접 만져보고 소리도 들을 수 있었다.

이외에도 스마트 IoT 솔루션 ‘아이 러브 스마트 쉐이커’ 등 다양한 스피커 및 스마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자체 브랜드 커네틱도 모습을 비춘다.

부족한 노트북 포트를 확장하고 최대 3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쓸 수 있는 커네틱 11in1 도킹 스테이션이 먼저 관람객을 맞이했다.

최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는 고속 충전 솔루션도 커네틱 브랜드로 선보였다.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까지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는 커네틱 65w PD PPS 고속 충전기, 18w C to C 충전기, 100w 급 USB 3.1 Gen 2 고속 충전 케이블, 2in1 충전 케이블, C to C 충전 케이블 등 커 네틱의 신제품도 전시됐다.

씨앤에스파워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전시회가 끝나는 대로 바로 판매될 예정이다.

MIC Drop의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무드등, 보조 배터리, 가방 안에 보조 배터리를 넣어 간편하게 충전하는 스마트 백팩, 노트북, 아이패드, 외장 하드, 멀티 파우치, 케이블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됐다.

혼밥, 혼족, 집에 콕 등으로 바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소형가전제품도 선보였다.

씨앤에스 파워는 신제품 전시와 함께 파워 세일도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원 플러스 원(1+1), 만 원의 행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했다.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 및 관람객은 KITAS 홈페이지에서 관람 등록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었으며 코로나 방역도 철저히 지켰다.


이 기사는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를 참고했다.


 김행수 취재본부장 hsk3271@gmail.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