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사회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지난 28일 은평구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에서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 최초노출 2022.06.28 23.48 | 최종수정 2022-06-28 오후 11:51:24

지난 28일 서울 은평구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에서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했다.(좌측 정이안 대표, 이희연 지부장) 사진=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 제공. 이근철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지부장 이희연)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대표 정이안)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희연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장은 "나눔에 동참하여 감사하다.며"이번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흘러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커피사피엔스 녹번역점 정이안 대표은 "지역사회 내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작은 나눔이지만, 많은 아동이 행복해질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 종로구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등 누구나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취재부 이근철 서부지역 본부장 qkdghk56@hanmail.net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